도서목록 다운로드

도서정보

Home  >  도서정보  >  異쒓컙삁젙룄꽌
카테고리내 재검색
異쒓컙삁젙룄꽌
시그마북스의 異쒓컙삁젙룄꽌를 소개합니다.
더미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저자
라이언 다이스, 러스 헨베리
역자
고동우, 박아름
발행일
2018년 6월 20일
ISBN
9788984459908
페이지
384쪽
판형
188x235x22
가격
25,000원
도서소개

기본부터 챙기는 디지털 마케팅의 모든 것!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잊지 말아야 할 것은 지나치게 기술적일 필요도, 마술이나 속임수도 필요 없다는 것이다. 디지털 마케팅 교육 업체를 운영하는 저자들은 마케팅, 디지털 또는 기타 최신 기술에 대해 과장하지 않는다. 대신 기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콘텐츠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과 같은 디지털 마케팅의 기본 원리를 다루고 있다.
『더미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은 마케팅 관련 기업 실무자뿐 아니라 중, 소규모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거나 새롭게 비즈니스를 시작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책이다. 브랜드 홍보용 블로그를 작성해야 하는데 도무지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거나, 주먹구구식에서 벗어나 홍보 대비 효과가 가장 높을 타깃 독자들을 발견하고 분석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거나,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로 마케팅하고 있지만 어쩐지 효과가 없어 답답하다면 이 책이 그 답을 제시할 것이다.


저자소개

지은이/

라이언 다이스(Ryan Deiss)
중소기업을 대상 디지털 마케팅 교육 및 인증을 제공하는 선도 업체인 DigitalMarketer.com의 공동 창립자 겸 CEO다. 그의 선구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은 온라인 판매에서 수억 달러에 달하는 수익에 대해 직접적인 책임을 지고 있다.


러스 헨베리(Russ Henneberry)
DigitalMarketer의 편집 이사이다. 검색 엔진 최적화 및 클릭당 지불 마케팅 등 600개 이상의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에서 큰 역할을 했다.


옮긴이/
고동우

일본 아오모리공립대학교 졸업 후 미국 퍼듀대학교에서 석사, 아이오와주립대학교에서 마케팅 박사를 취득하였다. 미국 피츠버그대학교에서 2년간 재직 후 현재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영대학교에서 조교수로 재직 중이다.


박아름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을 졸업한 후 동 대학원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하였다. 현재는 경희대학교 빅데이터 연구센터 연구교수로 있으며,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겸임교수로 재직 중이다.


도서차례

들어가는 글


제1부 디지털 마케팅 시작하기
제1장 고객의 여정을 이해하기
제2장 올바른 마케팅 캠페인 선택
제3장 승리하는 제안 만들기


제2부 팬, 팔로어, 고객을 확보하는 콘텐츠 만들기
제4장 콘텐츠 마케팅의 완성도 추구
제5장 비즈니스를 위한 블로깅
제6장 57가지 블로그 게시물 아이디어 검토하기


책속으로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계획하는 데 있어 중요한 점은 여러분이 시장에 어떤 가치를 제공하는지 이해하는 것이다. 여러분의 회사가 제공하는 가치는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 그 이상의 것을 의미한다. 사실 고객들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다기보다는 제품이나 서비스 사용으로 인한 결과를 구매한다고 하는 것이 정확하다.
-<제1장 고객의 여정을 이해하기> 중에서


완벽한 콘텐츠 마케팅을 실행하려면 계획이 필요하다. 콘텐츠 캠페인 계획이라고 부르는 자원을 활용하여 여러분의 주요 제안들 각각에 적합한 콘텐츠 계획을 세워야 한다. 콘텐츠 캠페인 계획은 콘텐츠 마케팅이 리드를 확보하고 매출 창출과 같은 비즈니스 목표에 부합해야 한다. 다음은 첫 번째 콘텐츠 캠페인 계획을 만드는 단계다.

1. 아바타를 선택한다.
2. 콘텐츠 자산을 브레인스토밍한다.
3. 도구와 채널을 선택한다.
4. 고객 여정의 이동을 위한 계획을 세운다.
-<제4장 콘텐츠 마케팅의 완성도 추구> 중에서


출판사리뷰

디지털 마케팅 전쟁에서 흔들리지 않고 유연하게 살아남기

우리는 원하는 정보가 무엇이든 인터넷에서 클릭 몇 번이면 모두 찾을 수 있는 시대에 살고 있다. 하지만 잘 정리된 책 한 권이 아쉬울 때가 있다. 인문, 경제/경영, 취미, 자기계발 등 광범위한 콘텐츠를 깊이 있게 다루고 있는 <더미를 위한> 시리즈는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체계적으로 익히고자 하는 독자들을 위한 맞춤형 가이드북이다. ‘모든 것을 쉽게 배운다(Learning Made Easy)’는 모토 아래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온 이 시리즈는, 세상의 모든 지식을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도록 가장 단순하면서 전략적인 로드맵을 제시한다.
요즘은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 활동이 활발하다. 하지만 이 인기가 얼마나 갈 지는 알 수 없다. 얼마 전에는 블로그 마케팅이 대세였지만 금세 그 열기가 식은 걸 보면 알 수 있다. 그렇다면 빠르게 발전하는 디지털 기술과 변화하는 플랫폼과 치열한 경쟁 상황에서 유연하게 대처하고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이 책은 디지털 마케팅의 근본 원리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한다. 디지털 마케팅의 근본 원리란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기존 고객을 기반으로 수익을 내고, 이들을 충성스러운 지지자로 전환시키는 것을 말한다.  그리고 이 과정을 돕는 콘텐츠를 만들고, 트래픽을 높이는 웹 사이트를 구축하고,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는 법을 제시한다. 마지막에는 디지털 마케팅에서 흔히 저지르는 10가지 실수와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10가지 도구, 디지털 마케팅 업계를 지망하는 사람들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기술까지 알차게 담아냈다. 구성은 다음과 같다.


제1부 디지털 마케팅 시작하기
당신의 고객은 정확히 어떤 사람인가? 제1부에서는 고객 아바타를 설정하여 타깃 고객을 명확히 이해하는 것부터 시작한다. 디지털 마케팅의 목표와 유형별 활용법을 알아보고, 잠재고객, 신규고객, 재방문 고객 각각에게 제공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며, 이를 위한 적절한 순서를 파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