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겫袁⑸튊癰귢쑬猷꾬옙苑
시그마북스의 겫袁⑸튊癰귢쑬猷꾬옙苑뙵 소개합니다.
고기 먼저 다이어트
저자
구도 다카후미(工藤 孝文)
역자
이진원
발행일
2020년 4월 20일
ISBN
979-11-90257-35-0
페이지
126쪽
판형
148×210×10
가격
12,800원
도서소개

운동 단식 요요는 NO!

고기채소탄수화물의 섭취 순서를 조정한 획기적인 다이어트

 

맛있게 먹으면서, 손쉽게, 운동 없이, 건강하게할 수 있는 다이어트가 있을까? 여기 지금까지 없었던 다이어트계의 새로운 상식을 소개한다. 과학적으로 증명된 호르몬의 원리를 이용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고기만 먹는다이어트가 아니라 고기를 먼저먹기만 하면 평생 요요가 오지 않는 날씬한 체질을 얻을 수 있다.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았던 고기 먼저 다이어트의 놀라운 효과와 방법을 공개한다.

 

고기를 먼저 먹기만 할 뿐인데, 어떻게 살이 빠진다는 것일까? 고기 먼저 다이어트의 기본은 식사 시 고기채소탄수화물순서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다. 우리 몸은 고기가 함유한 단백질과 지질에 의해 인크레틴(소화관 호르몬)이라는 호르몬을 분비하는데, 이 호르몬의 작용이 고기 먼저 다이어트의 핵심이다. , 고기를 먹으면 뇌가 우리 몸을 식후 상태로 착각해 금세 배가 부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살이 빠지게 된다.


저자소개

지은이_구도 타카후미(工藤 孝文)

후쿠오카대학교 의학부를 졸업했다. 아일랜드와 호주에서 유학 후 귀국해 대학병원과 지역의 기간병원을 거쳐 현재는 후쿠오카현 미야마시의 구도내과에서 지역 의료를 담당하고 있다. 당뇨병, 다이어트, 한방(漢方) 치료를 전문으로 하며, NHK<朝市>, <合点!>, 일본TV<世界一受けたい授業>, 후지TV<ホンマでっか!?TV>에 한방(漢方)과 비만 치료 평론가로 출연하는 등 다수의 미디어 출연과 게재활동을 하고 있다. 일본내과학회, 일본동양의학회, 일본당뇨병학회, 일본비만학회, 일본항가령의학회, 일본여성의학회, 일본고혈압학회, 소아만성질환 지정의다. 지은 책으로는 女性専門疲労外来ドクターがえるれない大百科등 다수가 있다.

 

옮긴이_이진원

경희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 기획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여자도 모르는 여성 호르몬의 모든 것, 업무 달인에게 배우는 비즈니스 글쓰기등 다수가 있다.


도서차례

PART 1. 기적의 고기 먼저 다이어트

먹는 순서만 바꿔도 살이 빠진다

다이어트 효과 1 혈당치의 급격한 변화를 막아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이 된다

(우리 몸을 휴식 모드로 만들어주는 인크레틴’)

(고기를 먼저 먹기만 해도 나타나는 놀라운 효과)

다이어트 효과 2 식욕이 떨어져 자연스럽게 소식을 하게 된다

다이어트 효과 3 금세 배가 부르고 속이 든든함을 느낀다

다이어트 효과 4 단백질량이 늘어 근육량이 증가하고 대사 능력이 향상된다

병원 실험 사례 1 채소 먼저 다이어트 vs 고기 먼저 다이어트, 똑똑하게 살을 빼는 다이어트는?

병원 실험 사례 2 고기를 먹으면 영양 상태와 근육량이 개선된다

병원 실험 사례 3 고기를 먹으면 심리적으로 안정되고 의지력이 강해진다

기초대사량이 높아지면 날씬한 체질이 된다

고기 속 포화지방산은 우리 몸의 에너지원이다

COLUMN 속이 쓰린 사람도 잘 씹으면 괜찮다!


책속으로

고기 먼저 다이어트_상세페이지2.jpg


출판사리뷰

고기 먼저 다이어트일까?

섭취 순서를 조정한 다이어트 원리 완벽 정리

식사 시 고기를 먼저 먹는 다이어트 방법의 원리는 단백질과 지질에 의해 분비되는 인크레틴(소화관 호르몬)의 작용으로 식후 혈당치의 상승을 억제하는 것이다. , 인크레틴의 작용으로 식욕 억제 효과와 포만감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그렇다면 혈당치의 상승이 비만을 부르는 이유는 무엇일까? 공복에 당질을 많이 함유한 탄수화물을 먼저 섭취하면 혈당치가 급격히 상승해 필요 이상의 당이 우리 몸의 지방으로 쌓이게 된다. 인크레틴은 이런 혈당치의 상승을 막고 더불어 몸 전체로 식후 사인을 보내 위가 작아지고 더 이상 음식을 들여보내지 않도록 한다.

 

무작정 고기를 먼저 먹기만하면 될까?

누구나 효과를 볼 수 있는 고기 먼저 다이어트의 간단한 규칙

탄수화물은 반드시 마지막에 먹는다. / 빨리 먹는 습관은 비만의 원인이다. / 아침과 점심에 고기를 먹고 밤에는 먹지 않는다. / 씹고 씹고 또 씹는다. / 고기 먼저 다이어트로 소식 습관 기른다. / 고기 다음에는 채소를 먹는다.’ 6가지 규칙을 실천해야 하는 이유, 원리, 방법을 살펴본다. 또한 실제로 이 규칙을 적용해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람들의 식단을 통해 잘된 점과 잘못된 점을 짚어봄으로써 더욱 친근하고 실용적인 다이어트 정보를 제공한다.